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기사

올라온 지 30분 만에 조회 수 1200만 돌파한 유튜브 영상 정체 (영상有)

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한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21일 오후 1시 유튜브에는 한 그룹의 뮤직 비디오가 게재됐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에 올라온 방탄소년단(BTS)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다.

 

영상은 게재된 직후 폭발적으로 조회 수가 증가했다. 30분 만에 1220만 회를 넘어섰으며, 1500만 회를 넘어설 때까지 걸린 시간은 45분에 불과하다. 1시간도 되지 않아 달린 35만 개 댓글에는 국내 팬들과 해외 팬들이 각자 감상을 적었다.

 

방탄소년단 신곡은 나올 때마다 엄청난 인기를 끌며 유튜브 서버를 몇번 마비시킨 적이 있다. 지난 4월에는 슈가와 RM이 라이브를 진행하다 서버가 터져 중단한 경우도 있었다.

 

방탄소년단 신곡 '다이너마이트'는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영어 곡이다. 진은 "이번 신곡을 통해 전하고픈 메시지는 힘든 상황이지만 극복하고 나아가자는 것"이라며 "이 메시지를 우리가 가장 잘하는 노래와 춤을 통해 전하고 싶고, 팬들에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