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기사

대마초 - 여친폭행,. '래퍼 아이언, 복귀시동'" 오랫동안 괴로웠다 "반성

대마초 흡연과 여자친구 폭행 등으로 물의를 일으킨 래퍼 아이언이 복귀 의사를 밝혔다.

 

9일 아이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ROCK BOTTOM'이라는 첫 앨범을 발매하고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저는 제 인생을 많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제 인생을 많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프고, 억울하고, 화가 나고, 슬프고 그 끝엔 제 자신이 있더라. 책임져야 하는, 제 스스로 한 선택들이 있었다"고 말을 이어갔다.

 

이어 "기존에 계약된 회사와의 해결되지 않은 문제로 발매에 있어 난항을 겪고 있는 중"이라며 "이 일이 해결된다 하더라도 아직 풀어나가야 할 숙제들이 많아요. 투자, 유통 등"이라고 전했다. 아이언은 "최선을 다해 여러분 앞에 당당히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살아가며 느낀 모든 감정들을 꾸밈없이 녹여 가사를 썼고 사운드 하나 하나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이라고 자랑했다.

 

끝으로 아이언은 "회사의 도움 없이 혼자만의 힘으로 앨범을 준비하다보니 제 욕심만큼 매끄럽게 진행하기가 쉽지 않았다. 기존에 계약된 회사와의 해결되지 않은 문제로 발매에 있어 난항을 겪고 있는 중"이라며 "투자, 유통 등 풀어나가야 할 숙제들이 많지만 여러분 앞에 당당히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